VIPTALK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먼저 해결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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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쉽고 빠르게 문의사항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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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테스트1] 레벨테스트가 뭔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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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레벨테스트란 실제 수업에 앞서 자신의 어학능력을 측정하는 테스트입니다. VIPTALK 레벨테스트는 회원님의 현재 어학 수준과 약점을 파악하여, 어학 능력 향상을 위한 적절한 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지이 상단 [레벨테스트] > [레벨테스트 소개/신청] 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레벨테스트2] 무료 레벨테스트 평가 기준은 뭔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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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PTALK 레벨테스트는 강사의 질문에 대한 회원님의 답변을 이해력(Comprehension), 의사소통(Communication), 발음(Pronunciation), 듣기 능력(Listening Skills), 단어/문법(Vocabulary/Grammar) 등 5개 영역을 기준으로 평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단어의 발음을 올바르게 발음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억양과 강세를 살리고 적당한 단위로 쉬어 읽음으로써 자신이 의미하는 바를 명확히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또한 문법적으로 올바른 문장을 사용하고, 의미하는 바에 대한 적절한 어휘를 선택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말하는 속도는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 생각하는 바를 영어로 표현함에 있어 큰 머뭇거림이 없어야 하며 질문의 핵심을 정확히 파악하여 일관성 있게 답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지이 상단 [레벨테스트] > [레벨테스트 소개/신청] 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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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테스트3] 레벨테스트는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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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테스트 신청은 회원가입 후 바로하시거나 회원 가입 전 비회원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레벨테스트 예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지이 상단 [레벨테스트] > [레벨 테스트 소개/신청] 클릭 2. 레벨테스트 신청 항목을 모두 작성 3. 레벨테스트 신청 버튼 클릭 4. 신청을 완료하시면 [마이페이지] 에서 레벨테스트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영어 테스트는 예약된 날짜 및 시간에 강사가 직접 회원님에게 전화를 걸어 진행되며, 화상영어 테스트는 [마이페이지] > [화상 수업 입장]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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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테스트4] 레벨테스트는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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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테스트 결과는 테스트 완료 후 1일 이내 테스트 강사가 평가 결과 내역 작성을 완료하면 당사 홈페이지 내에 성적표 형태로 제공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지이 상단 [레벨테스트] > [레벨테스트 결과] > [평가서] 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레벨테스트5] 레벨테스트는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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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매니저가 직접 연락을 드려 레벨테스트 평가 내용, 교육과정, 수강신청방법 등을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 과정을 살펴보신 후 원하시는 수강 과정이 있다면 테스트 결과 상담 전에도 미리 선택해서 바로 수강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수업관련1] 강사가 갑자기 결석하는 경우 수업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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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의 개인 사정으로 인한 결석으로 해당 수업 진행이 어려울 경우 사전에 문자 메시지를 통해 회원님들에게 안내드리며, 해당 수업은 대체 강사님과 진행되거나 연기 처리가 됩니다. ※ 참고 : 연기를 하실 경우 수업 종료일을 기준으로 종료일 뒤에 1회 수업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
[수업관련2] 급한 일이 생겨 오늘 수업을 못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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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피하게 수업을 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수업을 연기하실 수 있으며 일일 수업 연기 신청은 [마이페이지] > [HOLD]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단, 수업연기 신청은 횟수 제한이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해 주십시오. (주 5회 수업 - 20회 기준 3회 / 주 3회 수업 - 12회 기준 2회 / 주 2회 수업 - 8회 기준 1회)
※ 참고 : 연기를 하실 경우 수업 종료일을 기준으로 종료일 뒤에 1회 수업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수업 연기가 되지 않는 이유는 연기 횟수가 초과되었거나, 연기 요청 가능 시간이 지나서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수업 연기가 어려우니 수업을 진행해 주셔야 하며, 수업 전화를 못 받으시면 결석으로 처리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 사유가 아닌데도 수업 연기가 되지 않는 경우는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상담 가능 시간(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에 내용을 확인한 후 연락드리고 연기해드리겠습니다. |
[수업관련3] [수강문의관련] 수강을 하고 싶어요. 어떤 순서로 신청하면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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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의 순서에 따라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 레벨테스트 신청 및 진행 > 레벨테스트 결과 확인 및 상담> 수강신청 및 결제> 학습매니저 상담 및 수업시작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다면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수업관련4] 수업요일과 시간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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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줄 등록은 지정된 요일에만 수업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주 2회의 경우 (화/목), 주 3회의 경우 (월/수/금), 주 5회의 경우 (월~금) 이 고정적으로 등록이 되며, 매일 같은 시간에 동일한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
[수업관련5] 초보자에게는 전화영어와 화상영어 중에 어느 것이 더 효과적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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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가 부족하신 분일수록 화상영어가 효과적입니다. 전화영어수업은 청각에 의존하기 때문에 왕초보 단계에서는 수업 진행에 애로사항이 많을 것입니다. 화상영어는 학습자가 알아듣지 못하는 부분을 판서를 통해 전달할 수 있으며, 선생님의 얼굴을 함께 보며 수업함으로써 보다 쉽게 이해하며 수업하실 수 있습니다. |
[수업관련6] [수강문의관련] 화상영어를 수강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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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컴퓨터와 화상카메라(화상 캠), 헤드셋이 필요합니다. 화상카메라(화상 캠)가 없으면 학생의 모습이 강사 측에 보이지 않은 뿐 수업은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헤드셋 및 이어폰은 필수입니다. 강사에게 학생의 모습이 보이지 않을 경우, 선생님이 답답해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강사와 학생 간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서라도 화상카메라(화상 캠) 역시 준비해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
[사이트이용1] 영수증과 수강증/출석증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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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사이트이용2] 회원정보를 어디서 수정할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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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결제/취소/환불1] 각 과정별 수강료가 어떻게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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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에서 각 과정의 정확한 수강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 내역에 따라 수강료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취소/환불2] 수강료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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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영어 수강료에는 수업에 필요한 온라인 교재 및 전화 요금, 수업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상영어의 경우에도 온라인 교재와 화상 프로그램 이용료, 수업료 등이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으며, 수업에 필요한 화상카메라(화상 캠), 헤드셋은 별도 구매하여 준비하셔야 합니다. |
[결제/취소/환불3] 수강료 납부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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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 방식을 선택하시고 [수강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결제 창으로 연결됩니다. 현재 선택 가능한 결제수단은 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입니다. 무이자 할부 가능 신용카드에 대해서는 결제 과정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취소/환불4]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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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FAQ는 약관의 내용에 근거하므로, 업데이트가 안되었을 시 약관의 내용을 우선시 합니다.
제 18 조 (취소ㆍ 환불) (1) 회사 내부적인 사정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유료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 환불합니다. (2) 이중(중복)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초과 입금하신 금액은 결제수수료(신용카드, 가상계좌입금 등), 송금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3) 회사는 회원 개인의 사정(PC의 고장이나 사용 불능, 인터넷 회선 서비스의 중단이나 사용 불능, 웹브라우저 등 프로그램의 미설치, 휴대 또는 유선 전화기의 고장 등)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수강중인 유료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회사의 취소 및 환불기준은 관련 법령에 따르며,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1개월 결제 시) ①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되었으나 수업을 시작하지 아니한 경우, 이미 낸 학습비의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②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3이 지나기 전인 경우,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2이 지나기 전인 경우,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④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2이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2개월 이상 결제 시) ⑤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되었으나 수업을 시작하지 아니한 경우, 이미 낸 학습비의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⑥ 유료서비스 이용요금 납입 완료 후 수업을 시작한 경우, 반환 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함)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5) 환불 시 결제수수료(카드, 가상계좌입금 등), 송금수수료 및 추가로 지급한 포인트와 사은선물(지급한 경우에 한함)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6)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기일 경과 등의 사유로 결제하였던 수단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7) 환불 신청에 따른 처리 소요시간은 결제수단에 따라 수일에서 수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고의적인 지연이 아닌 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결제/취소/환불5] 무통장으로 입금 결제 시 어떤 계좌로 입금하면 될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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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PTALK 사이트 내 "입금 은행" 계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통장 입금을 하시게 되면, 입금자 명만 확인이 되기 때문에 회원 정보를 바로 확인하여, 수업 등록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입금 후에는 반드시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취소/환불6] 무통장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자와 수강자가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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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십니다. 이후 담당자가 확인 후에 입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실 입금자와 회원정보를 확인해주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 게시판에 실제 입금자가 누구인지 올려 게시글을 작성해 주시면 되십니다. 이후 담당자가 확인 후에 입금 완료 처리를 해드립니다. |
[화상프로그램 설치1] 화상영어 프로그램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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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 [화상프로그램 설치] 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확인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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